사회봉사뉴스

총신대 교직원 봉사단, 연말 앞두고 지역사회 따뜻한 사랑 나눔 실천

운영자 0 27

총신대학교(총장 박성규) 교직원 봉사단은 지난 10일 동작구 취약계층 독거어르신들을 위한 ‘사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’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.

이번 봉사활동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총신대 교직원 약 50명이 참여했다. 제작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협력기관인 동작노인종합복지관 생활지원사를 통해 총 33가구의 독거어르신 가정에 전달돼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데 힘을 더했다.

봉사활동에 참여한 교직원 봉사단원은 “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보람있다. 직접 만든 케이크를 어르신들께 전달하며 이웃과 함께하는 공동체적 섬김의 가치를 깊이 체감할 수 있었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
또한 이번 활동을 주최한 김민선 지역사회봉사센터장은 “연말을 맞아 교직원 봉사단이 지역 사회 취약계층 어르신들께 작은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깊다”며, “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긴밀히 협력해 다양한 봉사 활동을 꾸준히 확대함으로써 교직원 봉사단이 더욱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
총신대 교직원 봉사단은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을 추진하여 지역 사회와의 연대감을 더욱 강화하고, 대학 내 ‘섬김의 문화’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. 이번 ‘사랑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’ 활동은 교직원 봉사단이 섬김의 가치를 실천하는 의미 있는 장이 됐으며,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대학의 역할을 다시금 확인하는 계기가 됐다.

출처 : 한국대학신문 https://news.unn.net/news/articleView.html?idxno=587500

         동작신문 https://www.dongjaknews.com/32404

         기독일보 https://www.christiandaily.co.kr/news/154281

          

0 Comments